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안내 FAQ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 이용안내 FAQ

  •  
    Q
    [기타] 올바른 세안법을 가르쳐주세요!
  • A

    올바른 세안법


    1. 세안 전 먼저 손부터 깨끗이 씻어줍니다. 손에 묻은 각종 세균과 불순물을 제거하고 이후에 세안을 실시하도록 합니다.


    2. 비누거품을 충분히 만든 후 자극없이 세안을 실시하도록 합니다.


    3. 물온도는 느끼기에 따뜻한 정도의 물을 이용하는 것이 좋고 세안제를 이용하여

       모공속의 노폐물까지 깨끗이 제거한 이후 10도~15도 정도의 차가운 물을 이용하여

       얼굴에 남아있을 수 있는 세안제나 찌꺼기를 모두 제거하도록 해주며 동시에 피부에 적당한 긴장감을 주도록 합니다.


    4. 세안 후에 잔여 세안제가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식의 세안제가 피부에 남아있게 된다면 모공을 막게 되며 이런 화학성분의

        세안제가 땀과 먼지등으로 뒤엉키게 되어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세안 후 여러번 헹궈줌으로써 세안제를 말끔히 씻어주도록 해야 합니다.


    5. 부드럽고 자극이 적으면서 수분 흡수력이 좋은 천연섬유의 면수건을 이용하여

        피부를 부드럽게 두드리듯 물기를 제거해줍니다. 아직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피부타입에 알맞는 스킨과 로션을 발라주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주도록 합니다.




    세안횟수


    * 일반적으로 아침시간 저녁 취침전에 각각 1회씩 하루에 2회 정도가 적당하며, 너무 잦은 세안은

       피부막을 손상시켜 건강한 피부의 각질을 과다하게 벗겨내는 결과를 초례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낭충과 각종 세균의 침투가 용이해지며 피부 건조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  
    Q
    [기타] 천연비누는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
  • A

    천연비누 보관법


    * 천연비누에는 화학적 응고제가 들어있지 않아 물에 닿으면 쉽게 물러지므로,

       물빠짐이 좋은 비누 받침대나 비누홀더를 사용하시면 좀 더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천연재료로만 색을 내어서 햇빛에 노출시 변색될 수 있기 때문에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해주세요.


    * 천연 보습제가 들어있어 습기에 닿으면 비누표면에 끈적한 물방울이 생길 수 있습니다.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하시고 욕실은 습기가 많기 때문에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 화학적인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아 유통기한은 1년입니다.

       대량으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랩을 씌운 상태에서 냉장고에 보관하시면 더욱 더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기타] 비누로 머리를 감아도 되나요?
  • A

    천연비누로 머리를 감으셔도 되지만, 세안용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므로 일반 샴푸에 첨가되는 유연제는 들어있지 않아, 사용 후에 뻣뻣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Q
    [기타] 다른 샘플들을 받아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A

    준비된 바이탈에센스마스크팩과 리페어화이트닝크림, 네츄럴에센스 외에는 샘플이 따로 준비되지 않아 보내드리기 어렵습니다.

    고객님의 양해부탁드립니다.

  •  
    Q
    [기타] 비누의 전성분이 뭔가요?
  • A

    비누의 전성분은 지식재산권의 한부분으로 상세페이지에는 전성분을 표시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는 아이샤드만의 독자적인 레시피의 보호를 위한 부분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기타] 얼굴에 트러블이 나는데 명현형상인가요?
  • A

    아이샤드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최대한 저자극 성분들로 제조하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이 적고 순한편이지만,

    이전에 화학 첨가물이 많이 첨가된 세안제나 화장품 등을 사용하다 천연제품을 사용하시면 약 1~2주 정도는 명현현상이 나타나 기존의 피부 트러블이 일시적으로 약간 심해질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명현현상이 많이 심하신 것 같으시다면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번갈아 사용하시다 점차 아이샤드 제품의 사용 횟수를 늘려주시기 바랍니다.

    적응기가 지나도 트러블이 심해지신다면 사용을 중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Q
    [가타] 전성분이 없는 상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A

    전성분이 기재되어 있지 않은 의약외품(한올샴푸액,한올트리트먼트)제품은 처방전에 따라 제조되기 때문에 전성분 공개가 어렵습니다.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궁금하신 성분의 함유 유/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Q
    [기타] 홈페이지에서 결제창 오류가 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A

    결제진행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결제 프로그램 설치나 인터넷 옵션 사항을 확인해 보신 후 결제해보시고

    프로그램 설치 후에도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Q
    [결제안내] 결제 방법에는 어떤것이 있나요?
  • A

    결제방법에는 무통장입금/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휴대폰결제가 있으며, 전화주문시에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무통장입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  
    Q
    [반품안내]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 A

    반품하실 제품은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 요청을 하시면 저희 쪽에서 반품을 신청해드립니다.

    직접 보내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나 문의 게시판에서 반품 요청을 하신 후 택배사를 통해 반품 접수 후 보내주시면 됩니다.

  •  
    Q
    [기타] 제품이 저에게 맞지 않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제품이 피부에 맞지 않을 경우에는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Q
    [배송안내] 배송 후 배송현황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 A

    배송현황은 아이샤드 홈페이지 하단 멤버쉽 > 배송조회에서 송장번호로 조회하시거나 상단 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교환/반품/AS안내 ]반품 및 교환 가능한 기한의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 A

    반품이나 교환은 제품을 수령하신 후 10일 이내로 요청하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Q
    [배송안내] 얼마부터 무료배송인가요?
  • A

    배송비는 3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며, 3만원 미만시 2,500원입니다.

  •  
    Q
    [배송안내] 군부대에도 배송이 되나요?
  • A

    아이샤드 제품은 우체국택배로 배송해드리고 있으므로 따로 요청하지 않으셔도 군부대에서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Q
    [배송안내] 배송(출고/수령) 날짜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A

    수령일을 변경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지만 원하시는 날짜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Q
    [취소안내] 카드결제 취소는 얼마나 걸리나요?
  • A

    카드 결제의 경우 바로 취소가 가능하며, 환불은 카드사에 따라 1~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Q
    [주문/결제안내]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른데 어떻게 하죠?
  • A

    입금확인은 전산으로 자동처리 하고 있으므로 주문하실 때의 입금자명과 금액이 반드시 같아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금하시기 전에는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1670-7454)로 문의주셔셔 변경하시면 되고,

    입금 후 2~4시간 후에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이샤드 홈페이지 오른쪽에

    "무통장미확인"버튼을 눌러 확인하시고 고객센터에 문의남겨 주시면 처리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입금확인 처리가 안되는 경우]

    *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를 경우

    * 같은주문서를 여러개 넣어줬을 경우

       (전산 시스템상 여러개를 한꺼번에 읽지 못합니다.)

    * 주문서는 여러개인데 금액을 한꺼번에 입금했을 경우

    * 주문서는 하나인데 금액을 나눠서 입금했을 경우

    * 주문서에 기재된 입금자명과 실제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  
    Q
    [주문/결제안내] 계좌로 입금을 했는데 주문현황에서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 A

    무통장 계좌 입금은 입금 확인이 되기까지 1시간 정도 소요되며, 확인 후에는 입금확인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입금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셨거나, 계속 미확인으로 확인이 되시면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1670-745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Q
    [주문/결제안내]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 A

    현금영수증은 결제 시 결제창(입금은행 밑부분)에서 신청 하실 수 있고,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못한 고객님들 께서는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1670-7454)로 문의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글쓰기